[Fun & fun] 대구 가볼만한 곳 ' 비밀의 방' 핫플레이스로 인기 몰이
상태바
[Fun & fun] 대구 가볼만한 곳 ' 비밀의 방' 핫플레이스로 인기 몰이
  • 신정미 기자
  • 승인 2017.07.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구의 핫플레이스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대구 동성로 비밀의 방이 이슈가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비밀의 방은 대구 동성로 가볼 만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관심도 또한 높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또한 ‘스와니코코 비밀의 방’이 대구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타지에서 찾아오는 많은 방문객들로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다양한 연령 및 친구, 연인,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서 확실하게 자리 잡고 있는 비밀의 방은 미국 뉴욕에서 처음 시작된 놀이 문화이다. 

‘스와니코코 비밀의 방’ 관계자는 "비밀의 방 관람을 통하여 평소 반복적인 생활 패턴으로 지루함을 느끼는 분들이 스트레스 해소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대구 비밀의 방은 현재 대구 동성로에 4개가 개설돼 있고 4개의 방들은 각각 특색 있는 테마로 꾸몄으며 참가자에게 미션을 주어 성공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등 관람객들의 니즈와 흥미를 충족시켜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비밀의 방은 현대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 공간으로 다양한 작품이나 그림 등을 감상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과 365일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는 점에서 획기적이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비밀의 방은 현재 대구 동성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지만 일정 기간이 소요되면 타 지역으로 이동해 개장할 예정이다. 스와니코코 비밀의 방은 입장권이 2만원이지만 제휴업체를 통해서 100원에 입장이 가능하고 제한시간이 따로 없어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