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전문 비즈펀딩이 출범 이벤트로 진행했던 비즈펀딩 알리미이벤트 당첨자가 26일 발표됐다.

이날 금송아지 수여는 서울 중구 소재 비즈펀딩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금송아지는 교육공무원 출신인 서울교회 안대준 장로에게 전달됐다. 

안대준 장로는 "비즈펀딩 시스템이 자금이 필요한 사람과 투자자를 연결하고 안정성과 고수익을 추구하는 좋은 시스템"이라며 "비즈펀딩을 알리는 전도사가 되겠다. 또한, 경품으로 받은 금송아지 상품은 오지에 나가 어렵게 선교하는 분들을 위해 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비즈펀딩은 신규 투자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번 신규 투자상품은 김포 상가 분양대금 ABL로 분양잔금을 담보로 대출하는 상품이다. 이 상가는 10월말에 준공을 완료하고 11월에 분양자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이 상가는 한국투자저축은행으로부터 P/F 대출을 받아 신축했으며 신탁사로 입금될 분양 잔금을 비즈펀딩이 직접 수령해 상환 받게 된다고 비즈펀딩은 설명했다.

비즈펀딩 관계자는 "한강신도시내에 위치한 이 상가는 사실상 분양이 완료되었고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장기역과 학교들이 위치하고 있어 입지요건도 우수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