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크리스마스트리축제 추진상황 설명회』가 동두천크리스마스트리축제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지난 10월 17일 동두천시청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올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개최될 트리축제에 설치할 크리스마스트리 디자인과 공연에 대한 조직위원회 및 공연, 트리설치 기획자의 PT 설명으로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크리스마스트리축제 조직위원회 백광현 위원(집행위원장)은 ″올해 크리스마스트리축제는 새로운 트리기획과 함께 기존에 사용했던 트리도 최대한 재활용하여 이전년도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트리를 설치 할 예정으로 연예인 초청공연, 포토존 설치, 경품권 증정행사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하였으며 이번 설명회의 다양한 의견을 보완하여 보다나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세창 시장은 ″올해로 5회째 맞는 크리스마스트리축제를 주관하는 트리축제조직위원회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동두천시 겨울철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 잡은 트리축제에 보다 참신한 기획을 도입, 많은 관광객을 유입시켜 원도심 상권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