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萬壽)돌침대는 좌우분리난방 건강침대 최고 50℃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한 돌침대, 흙침대, 숯침대, 해주옥침대를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통해 성황리에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1번가, 위메프, 쿠팡, 옥션, G마켓, 스토아팜 등을 통해서도 사은품 증정 행사와 병행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나만의 공간여유를 즐기는 미니멀라이프 트렌드를 겨냥한 미니 3인 황토흙쇼파, 미니3인 돌쇼파가 관심을 끌고 있다.

24년의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 숙련된 기술을 자랑하는 장수기업 돌침대, 흙침대 공장은 건강침대를 만드는 기업으로 새로운 맥반석 황토침대, 옥(玉)황토침대, 자수정 황토침대를 개발하여 시판 중이다.

특히 자수정은 18세기 이전에는 보라색이 권력과 부를 상징하기도 하였다는데 그 이유는 다른색에 비해 보라색 염료를 채취하는 과정이 너무 어려워 보라색을 구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보라색이나 자주색 옷은 귀족이나 부자밖에 사용하지 못했다. 또한 자수정을 몸에 지니고 있으면 나쁜 생각을 하지 않고 침착해지며 영리해진다고 믿었고 전염병도 피할수 있다고 여겨왔다고 한다. 

자수정 황토 침대는 황토의 원적외선과 음이온과 자수정의 기운을 접목시켜 자수정황토침대를 개발했다고 업체는 밝혔다.

주식회사 만수돌침대는 건강침대만 개발, 생산, 연구, 판매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인정받아 '2017년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생산물책임보험에 가입했으며, GMP인증,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업허가, EMF인증, 전기용품안전인증, ISO9001, ISO14001등을 획득했다.

㈜만수돌침대 관계자에 따르면 ““하루하루 변해야 산다”는 슬로건 아래 성장(Groth), 회복력(Resilience), 내재적동기(Intrinsic Motivation), 끈기(Tenacity), 즉 그릿(Grit)한 (萬壽)만수돌침대가 되고자 다짐하면서 고객을 유인하는 과대광고나 당장의 이익을 위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속이는 것이 아니라 치열한 경쟁속에 고객을 감동시키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건강침대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장 대형본사 아울렛 매장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수돌침대’를 검색하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