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이에 부족한 수면 시간을 채우기 위해 수면카페가 생기거나 수면용 일회용 안대가 판매되고 있다. 

수면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필요하고, 침대를 사용할 경우 자신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올 연말 인체공학적인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의 매트리스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오렌지슬립에서 연말 사은행사에 나섰다. 

오렌지슬립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7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하남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오렌지 슬립은 동탄가구단지, 수원,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에서 해외 매트리스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창고형 매장이다.

할인과 더불어 페이백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매트리스 구입 후 SNS, 블로그, 카페 등에 후기를 공유하면 20만 원을 돌려받게 된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고객은 모두 ‘박홍근홈패션’의 겨울 이불도 받을 수 있다. 

오렌지 슬립 관계자는 “고객 개개인이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트리스를 구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렌지슬립의 모든 매장은 100~250평 정도의 공간을 확보했다. 이에 30여 종에 달하는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어 직접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할인행사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렌지슬립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