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화장품 전문 기업 ㈜카오리온코스메틱스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산부자원부가 후원하는 무역의날 기념식은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의 획기적 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다. 

이날 카오리온코스메틱스는 지난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모공 전문 브랜드로서 1995년 창업 이후 현재 1,000여 종이 넘는 화장품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모공케어 시장을 선도하면서 해외 시장을 확대시켜 모공케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돼 있으며 프레스티지부터 매스까지 다양한 등급의 유통채널을 통해 활발한 영업을 전개 중이다. 내년에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 러시아, 일본 등 해외 영업 확대를 위해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신제품 개발, 활발한 영업 전개, 공격적인 마케팅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카오리온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해외 시장을 사로잡아 입지를 굳히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