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전문 독학재수학원으로 지난 2015년 TG교육그룹의 첫 본점으로 수도권에서 오픈한 수지TG가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

수지TG는 전국에서도 발 빠르게 관리형학원, 독학재수학원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한 주식회사 TG교육그룹의 오랜 자습관리 노하우를 통해 과거 '잠 깨워 주는 독학재수학원' 이미지를 탈피하고 입시학원 급 교과관리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수지TG를 이끄는 지점장 한호성 수학교사는 지점장 중에선 가장 젊은 나이로 학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수험생들이 장기간의 수험생활에서 지치지 않도록 동기부여와 격려를 해주는 수험생의 러닝메이트 역할을 하고 있다.

TG교육그룹 독학재수학원 수지점은 학생들의 자습을 관리하면서 학습컨설팅, 입시관리, 계획표 관리, 모의고사 관리, 교과 질답관리 등을 제공하며 개인 맞춤식 지도를 하는 것이 주 특징이다. 

여기에 하루 10시간 이상의 스파르타식 자습관리, 기본 시간표제, 휴대폰 수거, 인강감시 프로그램, 상벌점제 등이 시행되어 사감선생님의 매교시 3회 이상 순찰과 더불어 철통같은 스파르타식 관리를 하고 있다.

수지TG에 따르면, 다른 독재학원과는 다르게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입시학원식 교과관리 시스템이 특징이며, 학생들이 과목별, 단원별, 종류별, 난이도별 시험지를 개인별 공부스케줄에 맞춰 항상 부족함 없이 풀어 볼 수 있도록 학원 내에서 자체 편집한 문제가 1500세트 이상 있으며 계속 개발 중에 있다. 

이는 학생들이 독학재수를 하면서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인 커리큘럼과 콘텐츠의 부족을 손쉽게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1기 2기 학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콘텐츠라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수지TG는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나 방문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