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8일까지 모집하는 공무원 수험생 대상 영어 모의고사 프로그램 ‘기적의 모의고사’가 화제다. 영어 기초를 통해 기출 문제를 정복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다.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9급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한 모의고사 프로그램으로 매주 20문제씩 총 4주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4기는 신청 마감 후 2월 19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된다.

공무원 영어의 경우 공시생들의 과락률이 가장 높을 만큼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다. 이에 에듀윌은 영어 기초를 기출문제에 적용해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도록 해당 모의고사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기적의 모의고사는 총 3단계로 구성, △기초적용 모의고사 2회 △영역별 해설 포인트 특강 2회 △엑기스 유형 마무리 특강으로 2주간 진행 후 △기출적용 모의고사 2회 △기출 적용 훈련 특강 2회 △엑기스 기출 마무리 특강으로 진행된다.

실제로 기적의 모의고사 1기 수험생의 점수를 분석한 결과, 기출문제 풀이에서 평균 7.5점의 점수 향상 효과가 있었으며, 몇몇 수험생의 경우 모의고사 점수가 40~50점 상승한 바 있다.

특히 기적의 모의고사 신청자만을 위한 전용 학습 공간도 마련돼 같은 기수끼리 경쟁은 물론, 성적 분석을 통해 정확한 약점을 파악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평이 잇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과정을,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 과정을 만나볼 수 있으며, 채용공고, 합격선, 준비방법, 가산점 등 다양한 1:1 상담도 제공한다.

서울 노원학원은 4호선 노원역 9번출구, 부산 서면학원은 부산 2호선 전포역 7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