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광주피부과 맑은동안의원 문영주 원장>

피부 탄력이 무너지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가장 먼저 '기능성 화장품'을 떠올린다. 그리고 이와 함께 물 많이 마시기, 마사지 받기, 팩 하기 등의 부가적인 관리 방법을 떠올리는데 안타깝게도 한 번 노화된 피부는 다시 되돌리기 힘든 경우가 많다. 

게다가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되는 중장년층의 경우 피부 속 콜라겐이 젊은 층에 비해 활발하게 재생성 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일명 '노안'으로 보이기 쉬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부 타이트닝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는 것도 좋지만 피부 속부터 탄력적인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병원 시술을 함께하는 것이 오히려 더 효과적이다.

그렇다면, 피부 타이트닝 시술에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에는 써마지CPT를 통해 피부 속부터 타이트닝하는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써마지CPT는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콜라겐을 수축 및 재생성하는 원리를 이용한 피부 타이트닝 시술이다.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콜라겐을 재생성 시켜 새로운 콜라겐으로 피부 안을 꽉 채워주기 때문에 속부터 겉까지 탱탱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그러나 이 역시 피부에 직접적으로 적용하는 시술이기에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곳을 방문해 시술받는 것이 필요하다.

써마지CPT 타이트닝 시술은 반드시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는 샷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무엇보다 정품팁을 사용해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로 써마지CPT는 정품팁이 아닌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안전하지 못할 뿐더러 부작용 발생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반드시 시술 전 정품팁인지 확인해 볼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써마지CPT 시술은 한 번의 시술로도 만족스러운 타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해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도 적절한 시술이 될 수 있다.

얼굴 뿐 아니라 몸까지 신체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므로 얼굴 외 바디 탄력 개선 고민까지 해결 가능하다.

/ 광주피부과 맑은동안의원 문영주 원장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