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봄날의 따뜻한 기운이 가득한 가운데 미국직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4월 봄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인근 남양주덕소에 위치한 케빈앤돈은 신혼준비 및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하며, 전 품목 최대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미국매트리스 정품을 제공한다. 행사제품은 국내소비자들에게도 알려진 템퍼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외에도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네트 등 13가지 브랜드의 30개의 전 제품이다.

또한 구매고객에게는 고급메모리폼배게, 방수커버, 특별기획사은품 등이 제공되며 원목프레임 및 패밀리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한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현재 남양주덕소점은 근접한 다산신도시 미사지구, 별내, 지구 등에서 방문하는 분들이 많으며, 분당, 강남 등에서도 멀리서까지 찾아오신다며"며 "해외브랜드 매트리스가 평소 높은 가격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께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외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은 직수입의 유통방식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미국 매트리스를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업체며, 특히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소비자에게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전시장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 포스터, 에어룸 등 미국 14개 브랜드의 30여종 이상의 제품이 전시되어있으며 가격별, 종류별로 보유하고 있어 방문고객은 직접 체험과 선택이 가능하다.

현재에도 케빈앤돈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