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와 아이폰8이 출시 된지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아직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아이폰의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같은 경우 조기단종설이 돌면서 아이폰X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아이폰8같은 경우 아이폰X와 달리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모델이다.

핸드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이런 점을 감안하여 아이폰X와 아이폰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 에어팟 100%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댓폰’ 관계자는 “조기단종설이 나돌았던 아이폰X의 경우 아이폰의 새로운 노치디자인에 이끌려 구입하는 고객이 많고, 아이폰8같은 경우 기존 아이폰의 매력과 다른 장점들이 많아 소비자가 많이 찾는 모델인 만큼 에어팟 증정이벤트를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댓폰’이 제공하는 아이폰X와 아이폰8 사은품 에어팟 100%증정 이벤트 같은 경우 SK, KT통신사의 기기변경 이벤트로 기존에 이용하던 통신사를 계속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기기변경을 원하는 소비자들 입맛에 잘 맞추어진 이벤트로 보여진다.

또한, 아이폰X의 출고가 높았던 만큼 소비자의 입장을 생각하여 더 많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이폰X와 아이폰8의 경우 이어폰 단자가 바뀐 대표적인 모델이기 때문에 아이폰X와 아이폰8의 이어폰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런 점에서 소비자들을 생각한 ‘올댓폰’의 에어팟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아이폰X와 아이폰8 이외에도 갤럭시노트의 신작 갤럭시노트9의 사전예약도 진행 중에 있으며, 내달 출시확정이 발표된 LG G7또한 기계값 무료, 기계값 반값, 1년치 요금 무료 행사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삼성정품 웨어러블 디자이스 아이콘X를 전원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아이폰X 아이폰8 에어팟 100%증정 이벤트’의 구매와 문의사항은 핸드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