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인기 모델인 ‘아이폰X, 아이폰8 기기변경 시 에어팟 100% 증정’ 및 ‘아이폰6S 0원 개통’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댓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소비형태 모두를 노리는 행사로 기획되었으며, 각각 최신폰에 대한 수요와 소위 ‘가성비폰’인 이전 모델에 대한 수요를 모두 아우르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올댓폰 카페 내에서 ‘아이폰X, 아이폰8 기기변경시 에어팟 100% 증정’과 ‘아이폰6S 0원 개통’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올댓폰은 전했다.

특히, 아이폰8 및 아이폰X 모델의 경우 애플 측에서 이어폰 단자를 제거한 디자인을 채택했기 때문에 불편을 감수해야하는 부분이 있었으나, 이번 ‘아이폰X·8 기기변경 시 에어팟 100% 증정’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면 전원 ‘애플정품 에어팟’을 증정하기 때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어팟은 애플에서 아이폰의 이어폰 단자를 제거하며, 그 대안으로 강조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뛰어난 음질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나 가격부담으로 인해 선뜻 구매하기 어렵다는 평이 지배적이었던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한편, 아이폰6S는 지난 2015년 10월에 출시된 모델로 4.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애플의 대화면 스마트폰으로 이전 모델 대비 내구성이 향상되었다는 평을 받았으며, 아이폰6S로 ‘4K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짧은 단편영화를 촬영할 수도 있기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기능은 이후 모델인 아이폰8 및 아이폰X에도 탑재되어 있다.

관계자는 “이외에도 올댓폰에서 행사 중인 무료폰 종류로는 SK 갤럭시S7엣지 기기변경 4만원, LG G6 4만원대, 아이폰X 기기변경 에어팟 증정, 아이폰6 공짜, 아이폰6S 128기가 가격 0원, 갤럭시 on7 프라임 번호이동/기기변경 가격 0원 등 기종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올댓폰이 제공하는 스마트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