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안양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대표원장>

안양 연세이원성형외과 측은 이원 대표원장인 지난 4월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개최된 2018대학미용성형외과학회(AESTHETIC)에서 ‘큐오필’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2018대학미용성형외과학회(AESTHETIC)에서는 국내외 약 2,000여명의 전문의 및 수련의가 참가했으며,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필러, 보톡스, 지방이식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하여 강연발표 및 열띤 토론을 진행했다.

이번 강연에서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대표원장은 ‘큐오필’을 주제로 강연을 하였으며, ‘큐오필’, ‘필러’등을 주제로 한 이원 대표원장의 연구 결과는 이번 2018대한미용성형외과확회 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학회에서 발표되고 보고되어 왔었다.

큐오필 시술은 단순하게 필러시술이 아닌 PRP(자가혈줄기세포)를 혼합하여 HA필러제품과 같이 주입하는 시술법으로 일반적인 필러시술에 비해 만족도가 높은 볼륨감과 유지기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으며, 부가적으로 주입된 자가혈줄기세포가 피부 속 콜라겐을 생성하여 다양한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필러시술로 전해졌다.

일반적인 필러 시술에 비해 주입 된 볼륨의 오랜 지속기간과 다양한 부가효과를 동반하는 ‘큐오필’시술은 시술의 난이도가 높으며, 취급하는 의료진에 따라 그 효과의 여하가 차이 날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시술 중 하나이다.

2018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에서 이원 대표원장은 큐오필의 장점과 시술효과에 대해 설명했으며, 강연내용에 대한 질의에 성실하게 응답했다고 병원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원 대표원장은 큐오필 제조사에서 인정한 국내 유일 자문의 및 마스터 닥터로 등재되었으며, 이번 2018대학미용성형외과학회 외에도 ‘방콕 GALAA국제학회’, ‘2017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 ‘MIPS 제25차 심포지움’ 등 국내외 여러 성형학회에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