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차이나탄 제공>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맥북프로나, 아이패드프로12.9, 아이패드프로10.5등의 기기를 구매할 생각을 해본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높은 비용으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다 때를 놓치기도 하고, 결정해서 구매해도 긴 할부기간으로 할부이자를 내는 경우도 많다.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차이나탄은 맥북프로, 아이패드프로12.9, 아이패드프로10.5, 아이패드9.7과 중국어강의를 결합한 패키지를 내놓아 애플기기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차이나탄은 기존 칠판 앞 중국어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직접 중국 현지에서 촬영한 컨텐츠를 중국어강의에 활용하고 있다. 금방이라도 중국에 다녀온 듯한 생생함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기초중국어부터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중국현지에서 촬영한만큼 모든 중국어강의에 현지인이 등장하기 때문에 진짜 중국어를 배울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차이나탄은 PC뿐 아니라 맥북프로와 같은 노트북, 아이패드9.7, 아이패드프로12.9, 아이패드프로10.5와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손쉽게 중국어회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기기에서는 ‘차이나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로그인 하면 PC와 동일하게 중국어공부가 가능하다.

차이나탄에서 직장인들이 기기패키지를 많이 구매하는 이유는 세가지로 꼽히는데 바로 사내 교육 지원금 양식 발급,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그리고 가입 축하포인트 추가할인이다. 직장인들은 사내 교육 지원금 양식을 제출해 회사 교육지원금으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으며, 무이자혜택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인기가 좋을 수 밖에 없다.

한편 차이나탄에서는 애플기기와 중국어강의 결합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애플 에어팟을 무료로 증정, 아이패드9.7은 에플펜슬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한정 수량 판매 완료 시 이벤트는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