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10일 자격증/공무원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는 수험생들이 에듀윌이 제공하는 수십개의 자격증과 공무원 직렬 등을 보다 손쉽게 찾아보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에듀윌이 자체 개발한 것.

이로써 수험생들은 한 번의 검색으로 관련 교육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의 자격증 정보부터, 각종 공무원 직렬까지 원하는 정보를 빠른 시간 안에 취득할 수 있다.

통합검색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검색 시 자주 찾는 정보, 수강안내, 교수, 교재 등 섹션 별 검색결과를 보여줌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정보에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섹션 별 검색 결과 또한 양질의 정보가 나올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에듀윌 IE본부 황영준 본부장은 “에듀윌의 방대한 시험정보 및 학습관련 콘텐츠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에듀윌의 자체 검색엔진 개발로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말하고, “에듀윌은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편리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이다.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을 수상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