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초 인터넷신문- 일간지 최초 온라인 전환 신문
updated. 2019.5.19 일 17:29
HOME 엔터테인먼트·스포츠
신지 "이하늘 결혼 축하…예전 일 재생산 말아달라" 무슨 뜻?

<사진= 신지 인스타그램>

그룹 코요테의 신지가 가수 이하늘 결혼 소식과 관련, 입장을 밝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사화 될 걸 알면서도 상의 끝에 마음이 편치 않아 몇 자 적어 본다. DJ DOC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들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 좋다"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신지는 "더 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 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뿐"이라면서 "다시 한번 지난 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본다"고 당부했다.

신지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이하늘과 관련된 일화를 털어놨다.

당시 신지는 "촉박한 시간 탓에 선배인 디제이디오씨에게 인사를 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이하늘에게 무시를 당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지는 "다음날 무대에서도 관객들에게 알 수 없는 야유를 들었고 이로 인해 무대 공포증까지 생겼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이하늘의 결혼 소식에 신지와 이하늘의 과거 일화를 들추며 논란을 재점화했다.

이에 신지가 직접 나서 논란의 확산을 초기에 막으려고 한 것으로 보인다.

이하늘은 17살 연하의 연인과 10월 10일 제주도에서 화촉을 밝힌다.

Copyright ⓒ 수원일보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