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2019 필승합격반'을 론칭했다.

지금 2019 필승합격반을 수강할 경우 '얼리버드 이벤트'로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2018년 1차 기본서 2권을 포함한 2019년 1, 2차 기본서와 문제집, 핵심요약집을 모두 제공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9 필승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이 약 2개월 여 남은 현 시점에서, 2018년 시험과 함께 2019년 제30회 시험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구성하게 됐다.

수강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다. 수강기간은 2019년 제30회 시험일까지이다.

에듀윌 2019 필승합격반은 ▲3회 반복 학습 ▲실제와 유사한 문제유형/지문 ▲실전감각을 극대화한 모의고사 ▲21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교재 사용 등을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강의만족도 97%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과 학습 밀착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에듀윌’이 독한계획, 독한관리, 독한수강, 독한경쟁의 4가지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수험생을 독려할 것이다.  

이미 많은 합격생들이 에듀윌과 함께 합격의 기쁨을 누린 바 있기에, 이를 바라보는 수험생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실제, 34년 군 생활 후 첫 도전에 동차 합격의 영광을 누리고 있다는 합격생 양 모씨는 “정년 퇴임 후 새로운 사회에 내딛는 첫발을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것으로 정했다”면서 “개인적인 사유로 인터넷으로 공부를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고 열공해 동차합격에 성공했다”는 합격후기를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회원이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2018 핵심강의 0원’ 과정을 오픈했다. 학습량을 1/3로 줄인 ‘핵심강의 0원’과정은 시간은 없고 합격이 절실한 수험생들을 위해 구성되었다. 방대한 공인중개사 시험범위에서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만 압축한 커리큘럼으로 과목별 주요 개념과 출제포인트까지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