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회계1급’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ERP 정보관리사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회계2급, 인사1급 등의 도서가 1위부터 6위까지 연달아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는 ERP 정보관리사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입증하는 것이다.

'2018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회계 1급'은 틈 없는 이론학습과 기출문제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ERP 정보관리사 내용을 반영해 풍부한 연습문제로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는 실무 연습문제를 수록했다.

독학생이라도 실전에 쉽게 대비할 수 있도록 어려운 유형 정복을 위한 고난도 챕터 특강뿐 아니라 출제경향 분석특강, 경영혁신과 ERP특강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반드시 숙지해야 할 내용을 담은 ‘기출유형 파악하기’특별 부록도 수록해 합격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 ERP 정보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은 “실무 풀이가 자세히 나와있고 무료 인강도 제공되어서 독학하기 딱 좋은 교재다”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지금 YES24에서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도서를 포함한 전 도서 중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신비한 스탠딩 워드북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워드북은 총 3종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솝우화’, ‘빨간머리앤’ 등이다.

에듀윌이 출간하는 ERP정보관리사 도서는 YES24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