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핫플레이스이자 젊은이들의 성지로 불리는 홍대는 나 혼자 여행과 시간을 즐기려는 나 홀로 여행족을 비롯해 수많은 연인이 낭만과 멋, 맛을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곳이다.

무엇보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만큼 유행에 따라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거리마다 이어지는 버스킹 공연은 낭만적인 홍대의 모습을 더욱 살려주는 모습이다.

또한, 홍대에서는 다양한 식재로와 조리법으로 만든 이색 요리도 맛볼 수 있는데, 홍대를 찾는 이들 사이에서는 홍대 맛집 베스트 10, 가볼만한 곳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홍대 맛집으로 추천되는 ‘모모스테이크’도 그중 하나.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스테이크를 제공하며 직장인과 학생들 점심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오븐을 도입해 스테이크를 구워낸 곳으로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 한입 크기로 썰어져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로는 삼겹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칼릭페퍼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입맛에 따라 다양한 토핑, 소스도 추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모스테이크의 가장 큰 장점으로 착한 가격과 넉넉한 인심이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밥과 장국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모모스테이크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비밀을 식재료를 산지에서 바로 공수해 사용한다고 전했다.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홍대 가성비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내부 인테리어를 카페처럼 조성해 연인과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고, 스테이크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