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전산회계 1, 2급 기출문제집' 교재를 새롭게 출간했다는 소식이다.

금번 새롭게 출간된 '2019 전산회계 기출문제집은 각각 1급과 2급으로 선보이며, 예스24 전산세무 및 전산회계 분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개정한 것으로 출간되자마자 수험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먼저 한국세무사회에서 제공하는 기출문제&해설을 삽입했고 연도 수정, 세법 반영, 자세한 해설로 개정 세법을 완벽 반영한 12회분 기출 문제가 담겨있다. 또한 빈출 Q&A 수록은 물론 테마 별 핵심 요약으로 전산회계 관련 이론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도서몰을 통해 현직 세무사의 전산세무회계 전 회차 무료 해설특강 및 실무 유형 연습문제 PDF를 제공한다. 여기에 합격 부록 핵심 요약집, 3회독 플래너 역시 도서 부록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신규 출간 프로모션 '2019 신들린 합격 기원'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는 예스24에서 에듀윌 전 교재 중 2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탱딩 워드북'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이며, 스탠딩워드북은 학습에 필요한 키워드정리부터 중요한 일정관리까지 가능하다.

'2019 에듀윌 전산회계 기출문제집' 1급 및 2급 교재는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