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16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게임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서 게임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이며,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 중인 곳은 제외된다. 모집 공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21개, 8인실 1개, 10인실 1개 등 총 23개실이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월 1,056원/㎡ 이내)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주 희망 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에서 공고를 확인한 뒤 16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팀)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12월 중 최종 선정 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1년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간을 사용하게 되며,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031-776-478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