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2월 15일(토), 16일(일) 양일 간 서울 한국외대, 일산 킨텍스, 분당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수원 라마다프라자수원호텔에서 개최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어제인 15일(토)에는 서울 한국외대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됐고, 금일 16일(일)은 분당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수원 라마다프라자수원호텔에서 각각 개최됐다. 특히 각 지역에서 많은 참석자가 자리를 가득 메우며 공인중개사 시험을 향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전국 4개 지역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는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교수가 2019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 경향 및 효율적인 학습법에 대해 강연하였으며,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 소장이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만들어낸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어서 교수님과의 간담회 및 1:1 전문 학습상담을 통해 참석자의 궁금증과 고민을 직접 해결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어제와 오늘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모두에게는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캘린더, 노트세트, 소식지, 볼펜, 네잎클로버, 에코백, 기초용어집, 현장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였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1명), 50%수강할인권(2명) 등의 혜택도 주어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쉽게 참석 못하신 분들을 위해 2019년 1월에도 전국에서 앵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1월, 전국 4개 지역에서 진행 예정인 공인중개사 설명회는 오는 12월 19일(수)부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