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3월 1일 이후 신규가입 수강생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과목 이론강의`를 무료인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의 내용은 간단하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해당 페이지 내의 신청버튼만 누르면 공인중개사 전과목의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에 해당하는 방대한 이론 범위가 이벤트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간 완전 무료인 것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로, 올해 시험을 위한 개정된 최신 강의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수강생은 이번에 제공되는 무료인강으로 본격적인 공인중개사 학습에 앞서 효율적인 기초 개념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신청 이전, 명품 교수진 24인의 강의를 미리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진의 학습법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공인중개사를 처음 시작하는 예비 수험생에 초점을 맞춘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 무료인강 수강신청 이벤트는 강의만 들어도 체계적인 이론 학습이 가능하며, 2019년 최신 강의까지 모두 포함된 무료인강으로 합격에 최적화됐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기초 이론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기초개념 정립으로 기본적인 이론을 숙지하고, 뼈대가 되는 기본이론을 통해 탄탄한 개념 정립을 돕는다"며 "마지막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심화 이론으로 실력 점검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