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매경테스트 2주끝장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매경 TEST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실전문제집이 2위를 차지하며 많은 수험생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

매경 테스트는 매일경제신문이 주관하며, 비즈니스 사고력과 경제·경영 관련 지식을 다루는 시험으로 일정 등급을 취득한 수험생이라면 취업 가산점 취득, 승진 평가, 학점 취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매경 테스트 2주 끝장 교재는 2주 안에 매경 테스트 자격과정의 합격을 지원한 밀도 있는 구성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교재 구매 시 시사용어 100선과 핵심테마 쪽지시험, 고난도 핵심테마 보충 특강을 제공한다.

실전문제집은 수험생들이 짧고 쉽게 출제될 이론만 공부할 수 있도록 압축한 수험서로 교재만 구매해도 처음 학습을 시작하는 수험생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맞춤형 입문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교재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