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프듀X' 원혁 연습생이 남다른 인맥을 자랑했다.

내달 3일 방영 예정인 Mnet '프로듀스 X 101'의 연습생들에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프로듀스 101 시즌4(프듀4)'인 해당 프로그램은 두 번째 시즌에 이어 남자 연습생들의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연습생들은 타이틀곡 '_지마(X1-MA)'로 첫 무대를 선보였고,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개 공개된 연습생들의 정보와 1분 영상들이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독특한 이력을 가진 연습생이 등장, E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원혁에 관심이 쏟아졌다.

축구선수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그의 지원군으로 축구감독 신태용과 축구선수 김진야가 깜짝 등장, 의외의 인물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제일 특이한 지원사격"라는 반응과 함께 연습생을 향한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방영을 한 달 앞둔 프로그램이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연습생들이 보여줄 색다른 매력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