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행복권 홈페이지)

로또 856회 당첨번호가 공개돼 화제다.

27일 동행복권 추첨 결과에 따르면 로또 856회 당첨번호는 '10, 24, 40, 41, 43, 44', 2등 보너스 번호는 '17'이다.

1등은 모두 5명으로 당첨금액은 39억7792만원을 받는다.

이번 회차 1등 배출점은 서울 은평구 증산동을 비롯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경기 수원시 영통구, 경기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이다.

무려 40억원에 가까운 금액을 쥐게 된 이들의 후기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전 회차에서 34억원에 당첨된 A씨는 로또리치를 통해 "당첨 확인하는 순간 멍해지고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며 "심장도 주체할 수 없이 뛰고 잠을 제대로 잘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신기한 것은 며칠 전 와이프와 저 둘 다 신기한 꿈을 서로 꾸는 바람에 곧 무슨 일이 일어나긴 일어날 모양이다 생각했었다. 창피하지만 저는 꿈에서 소변을 누는데 세상처음 이렇게 시원하게 눈 적이 없었고 와이프는 돌아가신 아버님이 꿈 속에서 꼭 안아줬는데 살아생전에 안아주셨던 느낌을 받았다고 얘기를 하더라"며 비하인드를 밝혔다.

그는 "우선 대출 상환부터 하고 남은 돈은 통장에 넣어놓고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서 사용하려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