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앉아 컴퓨터를 보고 일하는 현대 직장인들에게 목과 어깨 만성통증은 떼어놓을 수 없는 짐들이다. 이러한 통증은 혼자서 해결하기보다는 도구를 이용해 피로를 해결하거나, 안될 시에는 마사지샵을 찾게 된다. 특히, 최근 들어 따뜻해지는 날씨로 인해 춘곤증과 함께 직장인들의 몸은 더욱 더 무겁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사무실이 밀집해 있는 논현동에 위치한 ‘구동명 쾌유마사지 논현점(강남 본점)’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효과 있는 ‘강남 마사지’로 입소문을 끌고 있다. 논현점의 기본 마사지는 쾌유수기요법을 바탕으로 한다. 쾌유수기요법은 동양의술인 경락, 경혈 이론을 바탕으로 단순히 근육을 풀어내는 것보다 목, 어깨, 허리 만성 근육통증 및 체형교정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해 만든 치료 방법이다. 현대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호소하는 근골격계 통증과 척추 통증을 바로잡아주는 데 효과적으로, 불균형을 바로잡고 기혈순환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쾌유수기요법은 통증의 근본원인을 찾아내 풀어주고, 근육만을 풀어내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의 근(筋), 건(腱)의 부착점을 자극해 골격관절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체형의 좌, 우 불균형도 바로 잡아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강남의 대표적인 마사지샵인 구동명 쾌유마사지 논현점은 본점으로 고급스러운 동양풍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처음 이 곳을 찾는 방문자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도 손에 꼽히는 장점이다. 또한, 혼자 방문했을 경우 칸막이로 분리해 의식 받지 않고 안정감 있게 마시지를 받을 수 있으며 커플이 함께 방문할 경우 커플룸을 이용해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곳에서 짧게는 1시간에서 길게는 3시간 정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곳의 경우 통증을 위주로 마사지를 진행해 목, 어깨 수기요법과 허리, 골반 수기요법, 특히 출산을 한 산후 마사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13년 동안 쾌유마사지샵을 운영한 구동명 원장은 20년 동안 마사지를 통해 경험을 쌓아 자신의 이름을 직접 내걸었다. 구 원장이 ‘쾌우수기요법’을 개발하면서 손님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게 됐고, 일반인뿐만 아니라 유명 연예인을 포함한 사회 저명인사들의 사랑을 받게 됐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논현점(강남본점)은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은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