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법’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문제집 부문 5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부문의 베스트셀러 2위부터 6위까지 모두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리즈의 ‘출제가능문제집’이 과목별로 순위권을 휩쓸고 있다. 이처럼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관련 교재는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이 5월을 맞아 새롭게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은 공인중개사 2차 자격시험 대비를 위한 수험/학습서다. 해당 교재는 종합적 사고를 요하는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추려 담아 수험생의 학습 능률이 오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최근 들어 어려워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난이도를 고려하여 각 문제마다 난이도를 표시해 학습 수준에 맞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출제 가능한 문제들을 풀며 문제 풀이 감각을 기를 수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취약한 개념을 점검 및 보완하는 데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및 다양한 교재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YES24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