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일 ㈜선영비앤씨가 천안 동남구 풍세로에 새롭게 선보인 고기다 한우마을이 알려지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우마을은 오픈한 지 겨우 한 달도 안됐지만 벌써부터 주변에 입소문을 타고 찾아오는 고객들로 축산물 도매센터와 정육식당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기다 한우마을을 책임지고 있는 담당자는 최고급 한우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마음껏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한우마을을 사랑해주고 찾아주는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또한,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워터에이징 숙성 한우를 직접 눈으로 보고 원하는 부위를 골라 바로 정육식당에서 구워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워터에이징 숙성 한우는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저온의 물에 일정기간 동안 숙성하는 방식으로 고기의 육즙과 지방손실을 줄여 육질의 부드러움을 극대화 시켜주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고기다 한우마을 축산물 도매센터는 한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닭고기, 각종 야채 등 다양한 식재료를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기다 한우마을의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300평 규모의 육가공 공장이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바로 손질한 고기를 1층 도매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정육식당에서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One-stop system)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고기다 정육식당은 넓은 좌석과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외식이나 단체 나들이객들의 식사장소로도 적합하다. 특히 5월에는 보신용 곰탕이 점심특가(5,000원)로 제공되고 이 외에도 된장찌개, 냉면, 육회 등 식사메뉴와 후식메뉴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고기다 한우마을 책임자는 “도매센터와 정육식당을 찾는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방문하는 한 분 한 분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