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모님 선물세트를 비롯해 상견례 선물까지 다방면으로 선물세트에 대한 고민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건강식품 종류는 결혼준비, 상견례 준비 등 기념일의 취지와 잘 어울려 대표적인 부모님 선물로 인식되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건강식품 선물로 상견례 인사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난 가운데 ‘꽃송이버섯’이 건강을 위한 부모님 상견례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꽃송이버섯은 베타글루간 함량이 풍부해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있다. 희소성이 높은 건강식품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여러 방송과 인터넷, 지면을 통해 좋은 효능이 확인된 바 있다. 부모님 선물을 위한 꽃송이버섯을 구입하기 전에는 재배 방식, 안전성, 패키지 등 복합적인 요소를 따져보는 것이 좋은 구매 방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형제꽃송이버섯’은 가정의 달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효 꽃송이버섯, 저온공정 꽃송이버섯 미세분말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기술진이 오랜 연구로 완성된 국내 종균 배양 기술을 이용하고 있다.

형제꽃송이버섯의 저온공정 꽃송이버섯 미세분말은 꽃송이버섯을 분말로 제조하는 과정에 들어서면 열이 발생해 성분 파괴가 일어날 수 있는 점을 고려, 마찰열을 줄이기 위해 저온공정으로 성분 변형 없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미세분말 꽃송이버섯은 첨가물이 없는 함량 100% 미세분말형으로 분말 입자 크기에 포커스를 맞춰 밀가루보다 더 고운 입자의 미세분말로 제조, 흡수율을 높였다. 휴대가 간편한 1회 개별 포장의 위생적인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형제꽃송이버섯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선보이기 위해 황금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자연에 가까운 무농약 친환경 재배로 이루어진 것은 물론 HACCP 인증을 받아 신뢰할 수 있으며 결혼준비, 상견례 준비, 상견례 인사 등 부모님 선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는 “부모님 선물을 위한 꽃송이버섯을 구입하기 전에는 분말의 크기, 저온공정, HACCP 인증 등이 중요한 확인 요소가 된다. 자사 제품은 첨가물과 성분 변형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이벤트를 통해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고급 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니 소중한 사람을 위한 뜻 깊은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형제꽃송이버섯은 5월 가정의 달 맞아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50% 할인 진행하고 있으며 황금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형제꽃송이버섯 공식 쇼핑몰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