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NCS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기업별 NCS 대비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공기업 채용 과정에서 블라인드 제도가 도입됐다. 지난 2017년 하반기부터 블라인드 채용 제도가 도입되면서 NCS 기반 자기소개서와 필기시험, 면접 시험으로 구성된 공기업 NCS 채용 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공기업의 합동채용으로 각 기업의 경쟁률이 낮아져 취업준비생의 진입장벽이 낮아졌다.

이에 에듀윌은 기업별 공기업 NCS 출제 경향을 반영한 자료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기업 NCS 연구소에서 분석한 출제 경향과 문제 유형을 제공하며, 실제 유형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마련해 실전 감각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공기업 NCS 준비생의 상황에 맞게 단기 완성 합격 플랜을 제공한다. 최신기출분석 단계와 기출유형분석 단계, 실전모의고사 단계로 구성된 3일 학습 플랜과 6일 학습 플랜을 제공해 취업준비생이 공기업 NCS 시험까지 남은 기간에 따라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공기업 NCS 과정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업은 한국철도공사와 건강보험공단, 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이다.

공기업 NCS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기업별 NCS 대비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