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년간의 자외선지수를 분석한 결과, 자외선 지수가 한여름인 7~8월에 가장 높을 것이라고 여겨지는 것과 달리 5~6월에 총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5~6월은 피부 건강에 가장 해로운 자외선 A 지수가 가장 높아 주의가 필요하다.

자외선 A는 기미, 주근깨, 주름을 유발하는 자외선으로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 등을 꼼꼼히 바르고 달아오른 피부에 미백, 진정 관리를 더해주는 것도 좋다. 이미 기미, 주근깨 등 얼굴잡티가 생긴 경우에도 꾸준히 미백 관리를 해준다면 여름철 피부가 더욱 노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관리가 번거롭다면 간편한 미백,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는 수면팩 제품도 적합하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의 경우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슬리핑팩으로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다.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기미, 주근깨, 잡티 관리와 얼굴하얘지는법 등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을 함유한 슬리핑팩 추천 제품이다.

최근 방송된 2019 겟잇뷰티 라라리뷰 코너에서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이 겟잇뷰티 수면팩으로 소개되며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수면팩겟잇뷰티순위, 수면팩추천 제품을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미백 효과뿐만 아니라 수면팩 자체의 보습력과 냉장고에 30분 이상 넣었다 사용 시 빠른 진정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여름에도 사용하기 부담없을 만큼 가벼운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미백, 주름개선, 보습 효과까지 꼼꼼히 신경 쓴 제품으로 촉촉한 피부 연출로 아침 화장 안뜨는 법, 화장 잘먹는 크림으로도 적합하다”며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로 초여름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으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최근 mbc드라마 용왕님보우하사, tvn 드라마 남자친구를 비롯한 여러 인기드라마 협찬과 아프리카bj 및 유튜버 활동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박소현 팬사인회 등을 진행하면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 외에도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 및 이태리 명품베개 브랜드 ‘닥터파베’의 공식 수입원 (주)밀텍산업과 MOU 체결,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콜라보로 코코넛 더블유 마스크팩, 리오셀 더블유 마스크팩 등 마스크팩 2종을 런칭하는 등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