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러오브뷰티’가 매끈한 바디 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바디 슬리밍 제품인 ‘쓰리텐션 바디크림’의 런칭 소식을 전했다.

지금껏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여 온 포뮬러오브뷰티 측은 새롭게 출시한 쓰리텐션 바디크림으로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량의 스쿠알란과 여러 천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영양공급, 미백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바디 슬리밍 제품이다.

쓰리텐션 바디크림은 일반적으로 열기가 강한 다른 제품과 달리 자극이 적어 비교적 안전하고 온화한 온열 효과를 낸다. 이를 통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 영양가가 높아 고대의 민간치료제이자 향신료로 잘 알려진 마조람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준다.

뿐만 아니라 대량의 파라과이 찻잎 추출물 함유로 지방 흡수 억제 및 신체 에너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민과 광물질이 함유돼 있어 콜레스테롤 및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대량의 커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미백효과는 물론 바디 슬리밍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번 신제품에는 에틸헥실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장기적인 피부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폴리페놀 및 타닌 성분으로 향균 효과와 모공 수축, 피부 진정 등의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여기에 색소침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도 함유돼 있어 반점, 주근깨, 주름 등 각종 피부 고민까지 예방할 수 있다.

‘쓰리텐션 바디크림’ 신제품의 경우 특수 설계된 3Ball 토출구를 적용해 손을 사용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필요한 부위에 도포가 가능하다. 양 조절이 쉬워 사용할 양만큼 도포가 가능하고 저자극 성분으로 안전하게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세정 없이 피부에 흡수시키는 것만으로도 가벼운 바디케어를 할 수 있다.

포뮬러오브뷰티 관계자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쓰리텐션 바디크림은 저자극 제형 다이어트 보습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으로 탄력 있는 바디라인은 물론 건강한 바디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대량의 스쿠알란 함유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바디 피부를 가라앉히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바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뮬러오브뷰티는 현재 패션쇼핑몰 CEO 및 뷰티 유튜버로 활동중인 ‘강태리’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신제품은 포뮬러오브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