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판매중인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콜라겐 마스크를 GS홈쇼핑에서 5월 19일 하루에 2회편성으로 방송해서 총 48만장을 판매했다. 세트 기준으로는 통합구성 8,141세트, 싱글기준 10,124세트, 낱장으로는 486,172장으로 총 15억이상의 매출을 하루 만에 달성한 셈이다.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콜라겐마스크가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꾸준한 고정고객층에 있다. 이미 시즌 3까지 론칭한 더마픽스 브랜드는 매 시즌 기존제품을 보완하여 더 나은 제품을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그 과정에서 제품력에 만족한 고객들이 홈쇼핑 방송 시마다 재구매를 통해 지속 구입을 해서 가끔 특별 구성이 나올 경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금번 GS방송 판매결과가 사실을 뒷받침하는 반증이기도 하며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지금까지 재구매만 무려 10,875명이 하는 등 한번 사용한 고객은 구입 후 일정비율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판단된다.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이탈리아 콜라겐 기술이 집약된 초 미세 생 콜라겐을 원료로 80%이상 사용된 제품으로 일명 생 콜라겐 마스크로도 불리고 있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콜라겐 기술력을 실현하기 위하여 한국뿐만이 아리나 전세계의 콜라겐 생산업자들을 조사하고 접촉하여 2년이상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하며 좋은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을 시장에서 알아봐주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