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는 신라면세점 단독 세트(이하 청하 키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장충동 신라 면세점 옥상 정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청하 키트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가수 청하의 페이보릿 제품으로 기획된 세트다. 크리니크 iD™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 두 병과 ‘국화 블러셔’로 불리는 크리니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치크팝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니크 iD™는 피부 타입에 맞는 베이스 로션 및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엑티브 부스터를 더해 피부 타입 맞춤형으로 15가지 조합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국화 블러셔’∙‘수채화 블러셔’로 유명한 치크 팝은 파우터 타입의 제형이지만 크리미한 질감으로 가루 날림이 적고 발색력이 우수해 크리니크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행사에 참석한 크리니크 엠버서더 청하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뷰티 토크 시간을 가지며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케어 노하우 등의 뷰티 팁을 전달했다. 

청하는 “해외 일정이나 여행을 갈 때마다 면세점에서 크리니크 제품을 구입해 실제로 제품을 꾸준히 사용했다”며 “해외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는 신라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청하 키트를 꼭 구매하라고 추천하고 싶다”고 자신의 이름을 딴 청하 키트를 홍보했다. 

이에 덧붙여 “연예인이기 때문에 늘 진한 메이크업과 강한 조명 아래 노출돼 피부가 민감해져 있는데,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크리니크 iD™ 덕분에 제 피부에 딱 맞는 스킨케어를 할 수 있었다”며 “활력 부스터(액티브 카트리지 컨센트레이트 포 파티그)와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으로 조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수분감 증진 효과도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메이크업 후에 치크 팝으로 마무리하며 늘 생기 넘치는 피부처럼 보이도록 표현한다” 고 전했다.

행사에서는 참석한 고객 중 5명을 선택해 청하가 가장 즐겨쓰는 크리니크 iD™에 사인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청하 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 제 1터미널, 제 2터미널 크리니크 매장 및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