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코인노래방 브랜드들이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신규 인테리어 컨셉 ‘로즈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유리의 숲을 모티브로 한 모던한 ‘엠포레스트’, 젊은 감성이 묻어나는 힙한 공간의 ‘힙플레이스’, 힙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투페이스’ 등의 인테리어 컨셉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신규 컨셉 ‘로즈골드’의 경우 로맨틱 스타일의 컨셉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심저격’ 컨셉으로 꾸몄다. 장미빛(핑크빛) 황금을 뜻하는 로즈골드 컨셉명처럼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해 기존 코인노래방과 차별화되는 컨셉을 완성했다는 것이다.

여기에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인테리어는 물론 다각도로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인테리어는 최적의 동선 배치, 고급 마감재 사용, 본사의 철저한 AS 관리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무인 창업의 대표적인 업종인 코인노래방 창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IOT 기능을 결합한 무인 운영 시스템 ‘스마트매니저’, 무인 키오스크 등을 구축했다. 스마트매니저란 스마트폰과 매니저의 합성어로 에스원 세콤과의 제휴를 통한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ㆍ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을 실시할 수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이번 신규 인테리어 출시로 더욱 많은 여성 고객들이 엔젤스 코인노래방을 찾아오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은 물론 예비 창업자, 점주에게도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인 만큼 안정적 운영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현재 7가지 창업 혜택을 통해 창업 부담을 절감하고 있다. 본 혜택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4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추가 혜택으로 IOT 무상 지원,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지원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