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일보=강한서 기자]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은 오는 19일까지 ‘매산동 도시재생 서포터즈그룹’을 모집한다.

'M.S.G(Maesandong Supporters Group)’로 불리는 매산동 도시재생 서포터즈그룹은 매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과 수원역 동부역세권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사업을 알리는 소식지 · 백서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기획회의(월 1회)에 참여하고, 직접 만든 콘텐츠를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7~11월이다.

매산동이 생활권에 속하거나 매산동도시재생뉴딜사업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http://www.sscf2016.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지원하거나 온라인 폼을 활용해 신청하면 된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은 도시재생서포터즈와 함께 매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을 추진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매산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수원역 동쪽 팔달구 매산로 1가 105번지 일원 19만 7800㎡에서 진행되는 도시재생사업으로, 지난해부터 5년동안 250억원을 연차적으로 투입해 사업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