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 신제품 ‘지방엔 보이차’
▲푸른친구들 신제품 ‘지방엔 보이차’

 

발효건강식품기업 ‘(주)푸른친구들’이 간편하게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는 100% 보이차추출물 ‘지방엔 보이차’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지방엔 보이차’는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추출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보이차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로부터 이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추출물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매일 1g씩 12주 동안 섭취한 성인에게서 복부 지방과 허리둘레(섭취 전 대비), 체중, 총콜레스테롤 감소가 확인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더블케어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결은 보이차 속 갈산(Gallic acid) 성분이다. 폴리페놀의 일종인 갈산은 췌장에서 나오는 리파아제의 활동을 막는다.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해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더욱이 보이차추출물 100% 함유로 일반 보이차 42잔에 달하는 갈산을 1포에 담았다[지방엔 보이차 1g/포(갈산 35mg)대비 보이차 티백 0.6g/포(갈산0.828mg)]. 

푸른친구들의 지방엔 보이차는 중국 보이차 명품 브랜드인 ‘해만자창’의 보이차를 사용했다. 6개월간 특허 받은 발효 공정을 거쳐 완성된 원료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갖췄다. 물에 바로 녹는 분말 타입으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먹어도 좋고 따뜻하게 즐길 수도 있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마른 사람 살찌우는 건강 체중 프로그램으로 ‘건강체중’의 중요성을 꾸준히 알려온 푸른친구들이 선보이는 건강체중 감량 버전이다”며 “몸에 무리가 없어 단기 체지방 감소나 출산 후 산모들을 위한 산후 체중 감량 등에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 기업은 신제품 지방엔 보이차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8월까지 3박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지방엔 보이차를 간편하게 타먹을 수 있는 마이보틀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른친구들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