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맛집을 소개하는 TV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이색적인 음식들이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요리를 선보이는 서울 맛집 ‘인기명’이 SBS ‘런닝맨’에 방영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SBS 런닝맨에서는 여름 보양 음식 특집으로 BEST3 중 첫 번째로 랍스터 조갈찜이 소개됐다. 이 날 런닝맨 출연진들은 화려한 비주얼에 퀄리티 높은 맛으로 감탄사를 이어갔으며 보는 이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서울 맛집 인기명의 시그니처 메뉴인 조갈찜은 당귀, 천궁 등 10가지의 한약재가 들어간 한방 육수를 베이스로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제공하는 여름철 이색 보양식이다. 인기명의 조갈찜에는 전복과 키조개, 가리비, 낙지, 문어, 오징어 등 풍부한 해산물과 큼지막한 소갈빗대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해당 요리는 당일 공수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자아낸다.

특히 갈비찜에는 커다란 소갈빗대와 함께 넓적 당면, 떡, 어묵 꼬치 등 사이드 재료를 함께 제공해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 가볼 만한 곳 인기명의 메인 요리들은 특수 제작된 철판에 담겨 나와 볶음밥, 칼국수, 죽 등의 각종 사리들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으며, 메뉴 주문 시 직원이 모든 재료를 먹기 좋게 손질해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서울 모임장소다.

인기명은 조갈찜 이외에도 샤브샤브(밀푀유나베)와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신메뉴 ‘샤갈찜’, 소갈비찜에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간 ‘전복공룡뼈짐’ 등 다양한 보양식을 맛볼 수 있어 서울 데이트 추천 장소 및 서울맛집베스트10으로 고객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인기명은 모임과 회식을 하기에 좋은 곳으로 최근 무더운 날씨에 이색 보양식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조갈찜은 물론 샤브샤브와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샤갈찜, 전복과 갈비찜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전복공룡뼈찜 등을 함께 제공해 여름철 서울핫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서울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초복을 맞아 싱싱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올 여름 보양식을 맛보러 인기명을 방문해주는 고객들에게 언제나 엄격한 식재료 관리로 변함없는 맛을 제공하는 서울맛집추천이 될 수 있는 인기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기명은 방이, 마곡, 신논현, 강남, 마포 등 서울의 주요 상권에 자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안양, 일산, 인천, 수원 등 주변 다양한 지역에 지점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인기명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