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센터’, 구의광장센터 신규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센터’, 구의광장센터 신규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인정받은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인테리어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공신 강성태의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가 8월 12일 광진구 소재 구의광장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24시간 언제나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그루스터디센터 구의광장센터는 5, 6층 2층을 모두 사용해 5층은 자유석 형태, 6층은 독립형 1인실 형태로 꾸몄다. 이에 이용자의 좌석 선택 폭이 넓어져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게 공부가 가능하다. 

현재 프리미엄독서실 그루스터디센터 구의광장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시 자유석, 독립형 1인실 고정석 모두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매장 구의광장센터 오픈을 비롯, 전국 곳곳에 빠르게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그루스터디센터는 프리미엄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결합한 신개념 학습 공간으로 경쟁력 있는 프리미엄독서실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건비 상승에 대한 대안으로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이 각광받고 있는 만큼, 양방향 키오스크를 통해 점주들의 무인운영 편리성이 증가하고 고객 또한 키오스크를 통해 직접 자리 지정, 카드와 현금을 통한 이용료 결제가 가능해 비대면 서비스가 편리하다는 평이다. 

여기에 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스터디카페로서 ‘진정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그루스터디센터 이용 시 강성태의 공신닷컴 멘토링서비스, 진로적성 프로그램 에니어그램, 문제풀이 서비스 콴다, 공무원 시험강의 컨텐츠인 아모르이그잼과 한국사이버진흥원의 자격증 수강 강의 등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그루스터디센터 관계자는 “2세대 스마트데스크 업그레이드, 카페형 오픈석, 독립형 1인실 마련 등 끊임없는 연구와 발전으로 고객, 예비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다양한 공간 구성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그루스터디센터 구의광장센터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는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