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여름 휴가철, 요요없는 체중감량 비법 공개”
상태바
예신 다이어트, “여름 휴가철, 요요없는 체중감량 비법 공개”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7.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지금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은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도 함께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다. 미리 체계적으로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해온 이들이라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지만, 급하게 휴가 일정을 정하며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면 무리한 단기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처럼 무작정 굶거나, 보조제를 복용하고 시술을 진행하는 등 부적절한 체중감량 방법을 선택한다면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따라오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가장 대표적인 증상은 바로 ‘요요현상’이다. 수 많은 다이어터들이 요요 현상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다이어트 도중 포기를 하게 된다. 그렇다면 요요 없이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첫 번째는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다. 지방제거 시술 등 건강을 해치거나 스스로 할 수 없는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면 일시적인 감량효과는 확인할 수 있겠지만, 그 체중을 계속 유지하기에는 힘들 수 있다. 무리한 굶는 다이어트 역시 소화장애, 탈모, 변비, 호르몬변화 등 다양한 부작용들이 따라오기 때문에 건강한 방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이 중요하다.

두 번째는 ‘체온 관리’ 이다. 요요 현상은 기초대사량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이때 기초대사량 이란 신체의 기능을 활발하도록 해주는 신체의 기초적인 기능이다. 기초대사량이 증가하면 신체의 기능도 활발하게 되고,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도 올라가 요요현상을 줄일 수 있다. 체온 관리로 기초대사량이 증가하면, 혈액순환도 원활해져 면역력 증가 및 활력이 도는,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이에 대해 체온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관계자는 “체온이 낮으면 체지방이 굳어져 있어 체중을 감량하기 어려운 환경이 조성된다”면서 “체온다이어트는 체온을 올려 체지방을 녹이고 독소를 배출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신은 고객님의 체형과 생활패턴까지 분석하여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신’은 1:1 전문 뷰티 컨설턴트의 맞춤 다이어트, 이재은 다이어트, 체온 UP 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다. 현재 서울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분당점,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2개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