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체중 감량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그중에서도 ‘서플라 다이어트 FULL 세트’는 간편히 휴대해 규칙적인 관리를 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서플라 다이어트 FULL 세트는 모닝 라이트 릴리즈, 데이 액추얼 퍼포먼스, 나이트 리바이탈 인핸스드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닝 라이트 릴리즈의 경우 알로에 전잎, 녹차추출물, 비타민C, 판토텐산 등 감량에 도움을 주는 원료가 함유돼 원활한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데이 액추얼 퍼포먼스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콜레우스포스콜리 함유로 체중 감소 및 체지방량 감소를 돕고 있다. 특히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도 전통 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 요법에서 사용하던 원료로 인체적용 실험 결과를 확인한 바 있다. 

나이트 리바이탈 인핸스드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비타민B1, 비타민B6, 아연 등이 함유돼 체중 감소뿐만 아니라 허리둘레 및 복부 지방면적 감소를 돕고 있다.

해당 라인업은 서플라 연구진들이 하루 리듬을 연구하고 설계한 체계적 제품으로,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에 맞게 다른 구성을 제공해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도와 눈길을 끌고 있다. 

서플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며 신체 노출의 범위가 커지면서 감량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서플라 다이어트 FULL 세트는 배변활동, 체지방 감소, 항산화 등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건강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구매 및 문의사항은 서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