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라인은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줄눈시장을 선도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국내 줄눈시장은 이미 블루오션을 넘어 레드오션 상태로 매년 우후죽순 생기는 시공업체는 몇 년을 버티지 못한 채 나타났다 사라지기를 반복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10년이 넘게 줄눈 업계에서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매직라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은 무엇일까?

매직라인 관계자는’ 매직라인 5 Story’가 그 이유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매직라인이 자랑하는 ‘5 Story’는 오차 없는 줄눈시공을 위한 마스킹 테이프시공, 독보적인 줄눈기술력의 무단차 시공, 욕실 물 빠짐을 원활하게 하는 경사면시공, 매직라인만의 시크릿 기술을 접목한 실리콘 표면 위 줄눈시공, 믿을 수 있는 신뢰감으로 시공점과 고객들에게 정보와 기술을 지원하는 매직라인 현장관리시스템을 말한다. 이는 다른 줄눈업체에선 볼 수 없는 매직라인의 독창적인 시방서다.

매직라인 본사 관계자는 “줄눈시공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창업이기 때문에 매직라인은 각 지점들이 시대에 뒤처지지 않도록 꾸준한 기술 개발과 지원을 위해 라이너스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직라인 5 Story’를 통해 줄눈 창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평생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매직라인이 줄눈업계를 선도할 수 있었던 배경을 설명하였다.

또한 “매직라인은 체계적인 교육 매뉴얼을 통해 전문적인 줄눈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료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초보자, 시니어, 주부 등 누구나 줄눈시공을 쉽게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줄눈창업과 교육 등의 자세한 내용은 매직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