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때를 대비해 여름 맞이 체중 감량에 돌입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과거에는 강도 높은 운동을 하거나 무리한 식이조절을 하는 등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체중 감소에 효과적인 건강식품 섭취를 통해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추세다.

체중 감소에 효과적인 원료로는 알로에전잎, 녹차추출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콜레우스포스콜리 등이 있다. 알로에전잎에 포함되어 있는 안트라퀴논계화합물은 대장의 점액질을 활성화시키고 수분량을 높여 대장이 스스로 연동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녹차추출물의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한다.

또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도의 전동 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 요법에서 사용한 원료로 체지방 감소를 돕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원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가운데, ‘서플라 다이어트 FULL 세트’ 제품이 1일 3단계 섭취로 건강한 감량을 진행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세트는 모닝 라이트 릴리즈, 데이 액추얼 퍼포먼스, 나이트 리바이탈 인핸스드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모닝 라이트 릴리즈의 경우 알로에 전잎, 녹차추출물, 비타민C, 판토텐산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원료가 함유돼 원활한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데이 액추얼 퍼포먼스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콜레우스포스콜리 함유로 체중 감소 및 체지방량 감소를 돕고 있으며 나이트 리바이탈 인핸스드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비타민B1, 비타민B6, 아연 등이 함유돼 체중 감소뿐만 아니라 허리둘레 및 복부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서플라 제품은 이 곳 브랜드 연구진들이 하루 리듬을 연구하고 설계한 체계적인 제품으로, 체중 감량을 실시하면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잡고 있다. 

서플라 관계자는 “서플라 다이어트 FULL 세트는 배변활동, 체지방 감소, 항산화 등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담았으며 건강한 체중 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매 및 문의사항은 서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