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오드리리프스 사의 우먼스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 ‘오드리선 x 그림비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8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선 출시한다고 전했다.

그림비 스페셜 에디션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콜라보를 한 제품으로 4종이 선 공개된다.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활동명: grim_b)는 따뜻한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그림에 담아 위로와 긍정의 마음을 작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SNS 등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월경 전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여성들을 잔잔하게 위로하는 오드리선 x 그림비만의 4가지 일러스트레이션이 제작되었다. 생리대 중형, 대형, 라이너, 오버나이트 4종 패키지에 녹여내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약국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 생리대는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고 있다. 신소재 안심 순면 커버로 뛰어난 통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여성 신체 구조에 걸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라돈 측정 결과 불검출을 비롯해 29가지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바 있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성 고유의 우아한 선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오드리선 x 그림비 스페셜 에디션’ 4종 제품은 8월 8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1층 고메494 옆 여성용품 코너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4종에 관한 자세한 스토리는 오는 8월 6일부터 오드리선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소개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