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센터’, 매달 그루데이 이벤트로 혜택이 펑펑
상태바
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센터’, 매달 그루데이 이벤트로 혜택이 펑펑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신 강성태의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가 매달 ‘그루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매월 첫번째 주 목요일 진행되는 그루데이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7월 첫 시작을 알린 그루데이 이벤트에는 그루스터디센터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가 진행돼 선착순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그루데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그루스터디센터는 그루데이 이벤트를 비롯, 단순한 공부 공간 제공을 넘어 ‘인생의 터전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루스터디센터의 고객들이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첫째, 공부의 신’ 강성태의 공신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진로상담 프로그램 에니어그램 제공으로 적성, 유형, 성격, 심리 상담을 이용하며 진로에 대한 고민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에니어그램을 포함하여 아모르이그잼, 콴다, 공신닷컴 등 맞춤형 학습을 위한 다양한 학습컨텐츠가 있다.

둘째, 고객 뿐만 아닌 고객의 학부모까지 만족하는 인테리어에 있다. 그루스터디센터는 천연이끼인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한 미래지향적, 자연친화적 인테리어를 추구한다. 또한 실내공기 정화 및 쾌적한 학습 환경조성을 위해 LG퓨리케어 및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여 그린케어존을 구축했다.

셋째, 이용객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그루만의 2세대 스마트데스크가 있다. 1세대에 비해 대폭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데스크는 이용객이 실제 이용하는 좌석으로 전원제어 시스템, 스마트 스탠드, 고속무선 충전시스템 등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하여, 실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고객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최상의 지원과 운영 편리함을 제공하는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로도 주목할 만하다. IOT 시스템이 적용된 모바일 양방향 무인키오스크 구축으로 편리한 무인 창업이 가능해 사전예약, 매장현황, 결제까지 모바일로 운영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을 절감했다.  

그루스터디센터 관계자는 “전 연령층을 만족시킬 다양한 학습컨텐츠, 친환경 인테리어 ‘스칸디아모스’ 적용, 시디즈 의자, 넓은 공부 공간의 ‘스마트데스크’ 등으로 최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프리미엄독서실로서 그루데이 이벤트까지 시작하게 되었다”며 “매월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일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