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 매경테스트(TESAT) 합격 도와줄 해커스금융 인강 인기
상태바
9월 21일 매경테스트(TESAT) 합격 도와줄 해커스금융 인강 인기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셋(TESAT)/매경테스트(매경 TEST) 시험 합격 시, 60개 이상의 기업 및 학교에서 취업/승진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대학 졸업 시험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취업 준비생과 금융권 직장인들이 해당 자격증을 준비하는 추세다. 

이에 해커스 매경테스트 네이버 검색 수 1위를 기록한 해커스금융이 해커스 매경테스트 우수등급 핵심요약반’을 오픈했다. 해커스금융은 제72회 AFPK 학생 부문 수석/차석 합격자를 석권하며, AFPK 합격자 수 1위/합격률 1위와 CFP 합격자 수 1위/합격률 1위를 기록한 신뢰도 높은 교육기관이다.
 
2019년 매경테스트 시험일정은 9월 21일(토)에 예정되어 있으며, 시험 접수는 오늘부터 9월 10일(화)까지 진행된다. 시험이 한 달가량 남았기에, 학습에 집중하여 매경테스트를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이 해커스금융의 매경테스트 강의에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해커스 매경테스트 우수등급 핵심요약반’은 해커스 신용분석사 수강 후기 1위 매경TEST 경영 정윤돈 교수와 매경TEST 경제 서호성 교수가 강의한다. 정윤돈 교수는 현직 회계사로 난이도별 자산, 부채, 자본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기출만 정리한 핵심 요약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서호성 교수는 경제 거시파트 공부법과 기출문제를 풀이하여, 매경TEST 우수/최우수 등급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해커스금융은 매경테스트 고득점을 도와줄 다양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수강생들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PC/모바일 무제한 수강권과 21:9 와이드화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교수님 1:1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은 학습 도중 궁금한 사항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 매경테스트 우수등급 핵심요약반’ 수강생들에게 90일 수강 기간을 제공하는 점을 주목할 만 한다. 해당 강좌 수강생들은 넉넉한 수강 기간으로 8월 시험뿐만 아니라, 11월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로, 해커스금융은 '해커스 매경테스트' 네이버 검색 수 1위 기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매일 10명에게 매경테스트 '이론완성노트(PDF)'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테셋(TESAT)/매경테스트(매경 TEST) 강좌 외, 자산관리사/국제무역사/투자자산운용사/회계자격증/무역영어 1급/증권투자권유대행인/은행텔러/신용분석사/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전산세무회계시험 1급, 2급/회계자격증/AT(FAT 1급, TAT 2급) 자격시험 등 다양한 금융 강의를 진행 중이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의 매경테스트 네이버 검색 수 1위와 해커스 신용분석사 수강 후기 1위 매경TEST 경영 정윤돈 교수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한국 FPSB 공식 합격자 집계에서 AFPK 합격자 수 1위/ 합격률 1위, CFP 합격자 수 1위/합격률 1위를 기록한 신뢰도 높은 금융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제69~71회 합격률 1위/55~72회 AFPK 합격자 수 1위 AFPK, 제29~35회 합격자 수/제28회 CFP 합격률 수 비교 [(부분 + 최종합격)/응시자 수] CFP 1위에 오르며 금융권 취업 준비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