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생리대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약국 생리대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사전예약 실시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오드리리프스 사의 우먼스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네이버 공식 판매처를 통해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그림비)와 콜라보한 패키지로 이루어졌다. 한 달 세트, 세 달 세트, 여행 세트, 스페셜 케어 세트 총 4가지 구성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한 달간 평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의 ‘한 달 세트’, 세 달간 평균적으로 사용 가능한 ‘세 달 세트’, 여행 시 필요한 작은 청결제와 순면 화장솜 구성의 ‘여행 세트’, 피부 트러블 케어 패치가 포함된 ‘스페셜 케어 세트’로 구성되었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각 4종 구성 세트에 오드리선 X 그림비 일러스트가 그려진 한정 굿즈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한정 굿즈는 생리대와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다량의 생리대를 보관할 수 있는 더스트백, 실용성이 돋보이는 에코백 총 3종 구성이며 세트에 따라 각각 다른 굿즈가 제공된다.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오드리선’ 공식 스토어팜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