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갤럭시 A10 국내 단독 출시…알뜰폰 시장 확대
상태바
에스원 안심모바일, 갤럭시 A10 국내 단독 출시…알뜰폰 시장 확대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안심솔루션기업 에스원(사장 육현표)의 알뜰폰 브랜드 안심모바일이 갤럭시 A10을 국내에 단독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시장 확대에 나섰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가입자 전원에게 개인보안 앱을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자녀나 노약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위급 상황 시 보안요원이 긴급 출동하는 '안심서비스'는 부모님 건강이 걱정되는 40~50대 사이에서 인기다. 또 자녀가 스마트폰으로 유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하는 '엄마랑 약속' 앱은 워킹맘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2013년 선보인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이러한 특화 서비스를 바탕으로 현재 14만여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갤럭시 A10을 단독 출시하며 시장확대에 나섰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A10은 디스플레이, 카메라, 성능 등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마트폰의 필수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갤럭시 A10은 1,300만 화소 후면카메라와 500만 화소 전면카메라를 탑재했다. 사진에 다양한 스티커를 합성할 수 있는 AR스티커와 도장, 다양한 필터도 제공해 스마트폰 사진 촬영의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또 최신 갤럭시 시리즈가 자랑하는 6.2형의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시원한 화면으로 동영상,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 얼굴 인식 등의 기능들도 대거 탑재해 20만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안심모바일은 공식 온라인 다이렉트몰과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가입할 수 있다.

에스원 IoT사업팀 소재승 상무는 "통신비 절약을 위해 알뜰폰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프로모션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