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 분당서현센터 사전예약 50% 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 분당서현센터 사전예약 50% 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공부 멘토 공부의 신 강성태가 런칭한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가 9월 신규 매장 분당서현센터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8월 30일에서 31일까지 2틀간 무료 개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그루스터디센터 분당서현센터는 스터디카페 형태로 프라이빗석, 오픈석으로 공간이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스터디룸 5인실 2개가 배치돼 스터디 공간, 회의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편리하며 휴게실 및 1인실 프라이빗석에는 제닉스사의 의자를 배치해 더욱 편안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루스터디센터 분당서현센터 사전예약 이벤트는 1인석, 다인석 등 다양한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4주 기간권은 30%, 100시간과 200시간 정액권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월 30일 금요일과 8월 31일 토요일 총 2일간 무료 개방 예정으로 사전예약의 경우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빠른 전국 지점 확대와 함께 다양한 신규 매장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그루스터디센터는 ‘진정한 학습 공간 제공’을 목표로 LG 인공지능 시스템 에어컨과 공기청청기를 설치하여 미세먼지 없는 그린케어존을 구축하는 등 쾌적한 학습 공간제공은 물론 강성태의 공신닷컴 멘토링서비스, 진로적성 프로그램 에니어그램, 문제풀이 서비스 콴다, 공무원 시험강의 컨텐츠인 아모르이그잼과 한국사이버진흥원의 자격증 수강 강의 등의 서비스를 통해 그루 매장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의 학습 능률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오픈 초기 재방문률을 높이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비롯, 오픈 전부터 예비 창업자들에게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성공적인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의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퀄리티 높은 상권분석 자료로 적절한 상권을 선정하고, 인건비 부담을 절감하기 위해 무인 키오스크 2대를 설치해 원활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그루 모바일 어플과 연동되는 키오스크는 고객들이 직접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어 매장 이용이 간편하다. 

스터디카페 창업 그루스터디센터 마케팅 담당자는 “전국에서 그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신규 매장 오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분당에서도 이제 그루스터디센터를 만나보실 수 있게 된 만큼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루스터디 본사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